Hasbro와 New York Times가 월드 보드 게임을 만듭니다.
스크래블, Monopoly, Clue 등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보드게임을 몇 개 만들고 있는 회사는 Wordle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Hasbro Inc.와 New York Times Company는 2022년 초 Wordle을 인수했는데 Wordle은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파티 게임은 2022년 10월 북미에 출시되었으며 이미 사전 예약이 접수되었습니다.
2021년 10월에 출시된 무료 온라인 버전은 플레이어에게 다섯 글자 단어를 추측하는 6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 말은 누구에게나 똑같고 게임은 하루에 한 번밖에 플레이할 수 없어요.
보드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다른 사람과 대전할 기회를 주고 원하는 만큼 플레이합니다.
한 명의 플레이어가 랜덤으로 다섯 글자의 단어를 선택하고 다른 플레이어는 그것을 추측하려고 합니다. 해즈브로사와 뉴욕타임스사는 클래식, 타임 또는 팀을 포함한 다른 플레이 옵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Wordle은 브루클린의 엔지니어인 Josh Wardle에 의해 파트너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출시 직후 입소문을 타 2개월 안에 30만명 이상이 플레이했습니다.
뉴욕타임스는 2022년 1월에 이 게임을 구매했고, 현재는 하루에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Wordle은 정말 우리 모두를 하나로 묶었습니다.그것이 그것을 매우 특별하게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뉴욕타임스사의 게임 부문 책임자인 Jonathan Knight는 말했습니다.
조사: 아이들이 스크린 타임을 줄이는 것이 행복해질지도 모릅니다
아이들이 스크린을 벗어나 방과 후 활동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면 더 행복하게 느낄 수 있다는 새로운 연구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남호주대학교와 남호주교육학부 연구원들은 아이들의 방과후 활동이 사회경제적 지위에 따라 어떤 영향을 받는지, 하위계층 아이들의 웰빙이 그들의 활동에 어떤 영향을 받는지 조사하였습니다.
9세부터 15세까지의 학생 6만2000명 가까이가 오후 3시부터 6시 사이에 일주일에 며칠 활동을 하는지 물었습니다.
학생들은 또한 사회적·정서적 안녕에 대해 보고하고 자신이 행복한지 슬픈지, 자신의 삶에 얼마나 만족하는지 등을 보였습니다.
그 데이터는 스크린에서 벗어나 방과 후 활동을 많이 하는 사회경제적 지위가 낮은 아이들이 TV, 소셜미디어, 비디오 게임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는 아이들보다 더 높은 행복도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방과 후 돌봄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은 직장에서 귀가하기 전 자녀를 돌봐줄 사람을 필요로 하는 부모들을 위해 제공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 또한 저복지와 관련되어 있었습니다.
복지향상과 가장 관련된 활동은 스포츠, 숙제, 독서, 친구 사귀기 등이며, 학생의 기분을 향상시킨 것은 신체활동만이 아님을 보여줍니다.
방과 후 활동에서 가장 많았던 것은 TV를 보는 것이었습니다.
연구팀은 사회경제적 지위가 낮은 아이들이 사회경제적 지위가 높은 아이들보다 TV, 비디오 게임, 소셜미디어에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지위가 높은 아이들은 스포츠, 독서, 숙제, 악기 연주에 더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사회경제적 지위가 낮은 아이들은 친구들과 노는 시간도 늘었습니다.
선임연구원 로자 빌가라 박사에 따르면 이 결과는 아이들이 스크린타임을 동반하지 않는 활동에 더 많은 시간을 쓰도록 장려할 필요가 있음을 보여줍니다.